오늘하루 열지않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와이바이(YBUY.KR) 대여 제품 이용 방법
작성자 와이바이 홀릭 (ip:)
  • 작성일 2016-02-15 19:22:4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649
평점 0점

안녕하세요. 와이바이 홀릭 입니다.


많은 고객분들께서 와이바이의 대여 제품 이용 방법에 대한 문의를 주셔서 아래와 같이 안내 해 드립니다.

현재 와이바이 대여제품은 방문수령으로만 가능합니다. (추후 택배/퀵 등으로 서비스 확장 예정입니다)


대여 이용 순서


1. 대여 제품 선택

와이바이 홈페이지의 대여제품 카테고리에서 대여를 희망하시는 제품을 골라주세요. 바로가기 >>

반드시 와이바이 고객센터와 상담을 통해 예약 일자 및 재고 여부를 확인 해주세요.

와이바이 고객센터 주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두산로 70, 현대지식산업센터 B동 706호 (전화 : 070-4727-2006)


2. 예약 게시판에 예약 신청 혹은 전화 예약

대여 제품 예약 게시판에서 글쓰기를 눌러 양식에 따라 예약 신청을 해주세요. 또는 전화로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3. 와이바이 고객센터와 예약 관련 상담 후 예약 완료

와이바이 고객센터와 상담 후 예약이 완료 됩니다.



4. 와이바이 고객센터로 방문하여 대여 금액 결제 및 대여 제품 수령

방문시 아래의 구비 서류를 꼭 준비해주세요!


개인:신분증,운전면허증,여권 중 본인 확인이 가능한 서류

사업자:신분증,명함,사업자등록증사본


본인 확인을 위해 필요한 서류들이며, 확인 후 즉시 돌려드립니다.


대여 금액은 반드시 신용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신분 확인을 위해 본인의 신용카드로만 결제 가능합니다.)

신용카드가 없으신 고객님은 예치금을 맡기신 후 이용 가능 합니다. (예치금은 현장 결제+대여요금)


반드시 예약 하신 시간에 꼭 방문 해주세요.

대여전 대여 제품의 정상 작동 유무를 반드시 확인 해주세요.

와이바이 고객센터 주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두산로 70, 현대지식산업센터 B동 706호 (전화 : 070-4727-2006)


5. 대여 제품 사용

안전하고 재미있게 대여 제품을 사용해주세요.

단순 기스, 긁힘 등은 파손에 포함되지 않지만, 자신의 제품이라고 생각하고 소중히 다루어 주세요.


6. 대여 제품 반납

대여하셨던 와이바이 고객센터로 방문하여 반납을 해주세요.

대여 예약시 약속하셨던 반납 시간을 꼭 지켜주세요! 반납이 늦어질 경우 다른 고객분들의 대여에 차질이 생기므로 꼭 지켜주세요!

반납시 대여하셨던 제품의 이상 유무를 담당 직원과 함께 확인 후 제출하신 신분증 및 서류를 돌려드립니다.

대여 제품에 이상이 생긴 경우 대여 약관중 파손/분실 규정에 의해 처리되오니 대여 전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와이바이(YBUY.KR) 대여 약관 보기 >>




* 기타 문의 사항


초보자도 대여가 가능한가요? 

네. 초보자분들도 대여가 가능합니다.

대여전 간단한 작동방법과 주의사항등을 안내해드리니 숙지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간단한 사진촬영, 영상촬영 등은 문제가 없으나, 사고 발생의 우려가 있으니 반드시 넓은 공터에서 이착륙 해주세요.

비행시 전기줄, 나무 등에 걸려 추락하는 사고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비행 고도는 주위 장애물보다 1-20미터 높게 비행해주세요.


지방의 경우에는 어떻게 대여하나요? 

퀵서비스+KTX 특송으로 당일 배송 해드립니다. (운송 요금은 고객 부담/기업고객 한정)

* KTX 특송 가능 지역

서울역, 용산역, 광명역, 천안아산역(주말휴무), 대전역, 동대구역, 울산역(주말휴무), 부산역, 마산역(주말휴무), 포항역(주말휴무), 익산역(주말휴무), 광주송정역, 목포역(일요일휴무), 여수엑스포역(주말휴무)

반납 또한 퀵+KTX 특송으로 반납해주시면 됩니다. (고객 부담)

대여 일수는 와이바이에서 제품이 출발한 시간으로부터 제품이 반납되어지는 시간까지가 대여 시간에 포함됩니다.


대여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제품을 수령하신 시간으로부터 24시간 기준 요금입니다.

최소 1일부터 30일 이상 장기 대여도 가능합니다.


제품이 파손되었을때는 어떻게 하나요? 

생활기스나 작은 스크래치는 괜찮습니다. 다만 쉘 크랙, 프로펠러 파손, 짐벌 파손등 정상적인 제품 사용이 불가능하거나 정상 작동을 하지 않는 경우 부품 교체에 따른 부품비용 + 수리공임 + 수리 기간에 따른 대여 손해료 등이 발생합니다.


제품을 분실하였을때에는 어떻게 하나요? 

제품을 분실한 경우 동종 새 제품의 구입비용을 청구합니다.


보험은 없나요? 

와이바이에서는 고객님들께서 보다 안전하게 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삼성화재에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다만 대인, 대물에 대한 피해는 보험을 통해 보상이 가능하지만, 제품 파손에 대한 보험을 따로 가입되어 있지 않습니다.


장비가 고장이 난것 같아요? 

와이바이에서는 대여전 철저한 점검을 통해 정상적인 제품만을 고객님께 대여해드리고 있습니다.

대여전 장비 점검 및 동작 상태 확인을 고객분께서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해드리고 있습니다.

장비가 인도된 시점 이후의 장비 이상 및 고장, 파손 등은 대여자 책임입니다.

장비에 이상이 있을 경우 즉시 와이바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070-4727-2006)


주말 대여/반납도 가능한가요? 

사전에 예약을 해주셔야 주말 대여 및 반납이 가능합니다.

장비 점검 및 배터리 충전 등의 준비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사전 예약 후 방문해주세요.


대여기간 연장도 가능한가요? 

대여기간 연장은 와이바이 고객센터와 상담 후 연장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무단으로 대여 기간을 어기는 경우에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반드시 고객센터와 상담 후 대여 기간을 연장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Quick icons

  • BUTTON
  • BUTTON
  • BUTTON

BANK INFO.

  • 00은행 00000-00-000000
  • 00은행 00000-00-000000
  • 00은행 00000-00-000000
  • 예금주 : 000
팝업닫기
팝업닫기